​화이트 드래곤 TRPG 시리즈 소개

WhiteDragonPublishing에서는 늘 새로운 TRPG 시스템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노력합니다.

마우스리터
(MausRitter)

쥐들은 귀여울 수 있지만 쥐들이 살아가는 세상은 귀엽지 않습니다. 세상은 모두 나보다 거대합니다. 겨울에 죽지 않기 위해선 식량을 모아야 합니다.

​강력한 생쥐 기사단! 마우스리터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포맷변환_마우스 리터.jpg
빅팀오브 데몬로드 스타터 커버.png

데몬 로드의 그림자

(Shadow of the Demon Lord)

악마 군주의 그림자가 룰(Rul)에 드리워지고, 온갖 재앙과 숨어있던 악이 나타난다. 더 이상 희망과 용기, 우정으로 승리하는 판타지는 없다. 다크 그림 고어 판타지 RPG의 명작.
화려한 마법사도, 자애로운 성직자도, 굳건한 전사도 없다. 오로지 악마보다 잔인하고 악마보다 잔혹한 이만이 악마 군주를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어디까지 잔인해질 수 있는가?

히어로 키즈 판타지 (Hero Kids Fantasy Core)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흥쾌, 유쾌, 상쾌한 마이쮸 소비 머신 RPG

간단한 룰로 RPG를 가르키고, 상호 협력 및 규칙을 따르는 방법을 가르치는 생애 첫 RPG. 이제 주말 세션은 집에서도 한 번 더 하는 겁니다.

%ED%95%9C%EA%B8%80%ED%8C%90%20%ED%8E%98%EC%9D%B4%EC%A7%80_edited.jpg
DEGENESIS.jpg

디제네시스(Degenesis;세대교번(世代交番))

일러스트 회사 SMV에서 만든 명작 RPG. 세상은 종말로 달리고, 인간의 멸종은 당연하다. 그러나 그 속에서도 끝까지 싸우며 지구를 되찾으러 노력하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매드 맥스를 방불케 하는 멸명 이후 우리의 이야기. 새로운 유럽산 RPG의 거대작
"디제네시스를 플레이 하지 않아도 당신의 책장에는 디제네시스가 있다"라는 리뷰로 유명한 RPG. 파멸의 시기에 인간 본성의 날것이 그대로 드러나는 가차없는 RPG.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RPG. 변명은 없다. 당신이 RPG를 사랑한다면 이 책은 반드시 당신의 책장에 있다.

​네버 고잉 홈(Never Going Home; 고향에 갈 수 없는)

제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다른 차원과 우리 차원을 구분하는 베일이 찢어진 세상을 다루는 오컬트 RPG.
전장에 끌려온 당신에겐 구원도, 평화도, 희망도 없다. 과연 당신은 베일을 다시 회복하고 고향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당신 자체도 잃어버릴 것인가? 인류 존망의 승부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네버고잉홈.png
iHunt_The_RPG_-_095.jpg

#아이헌트(#ihunt)

기존 세대의 사다리 차기로 먹고 살 길 없는 젊은이는 뭘 해먹고 살까? 전기도 끊기고, 핸드폰도 끊기면, 뭘 할 수 있을까? 먹고 살기를 목표로 하는 "도심 생존" RPGㅋㅋㅋ. 

알바 해볼래? 몬스터 사냥은 어때? 시급은 높고, 시간은 짧아. 죽을 수도 있지만 편의점 알바도 하다 죽을 수 있지. 다 똑같은 거야. 조금 위험하고, 조금 난폭하고, 조금 노골적인 우리들 이야기.

더 그레이트 어메리칸 위치(The Great American Witch)

이사야 47장 12절

이제 너는 젊어서부터 힘쓰던 주문과 많은 주술을 가지고 맞서보라. 혹시 유익을 얻을 수 있을는지, 혹시 놀라게 할 수 있을는지,

​현대의 가부장제도와 억압적인 세력에 맞서는 여신의 아이들의 이야기. 모든 억압에서 인류를 구원하고자 하는 이웃들의 이야기. 

GREAT-AMERICAN-WITCH-SINGLEPAGEv11.jpg
magical land of Yeld.jpg

​마법 세계 엘드(Magical Land of Yeld)

잊혀진 문을 열자, 마법 세계가 나타난다. 초등학교 고학년-중학생 대상의 동화 RPG

마법의 문을 열고 마법 세계에 온 아이들은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이 세계를 지배하는 흡혈귀 공작 드라쿨을 물리치고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7개의 마법 열쇠를 모으면 마법의 문이 열린다!

​랜서(Lancer)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메크 RPG. 

​우주는 연합의 아래에서 하나로 뭉쳤지만, 여전히 억압과 강압은 남아있습니다. 그럴 때 나타나는 것이 우리의 랜서들입니다. 마치 고대의 창기병처럼, 이들과 그들의 강력한 메크들은 정의를 이룰 것입니다. 당신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lancer.png
abnormal_Kor.jpg

앱노멀(Abnormal; 정상이탈)

화이트 드래곤 무료 룰북 제공 1호
앱노멀은 신체 공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연과 비자연, 인간과 인간이 아닌 것의 경계가 무너집니다. 감각도 믿을 수 없습니다.

​새터드(Shattered; 비산)

세상은 멸망하고 인류는 도시국가에 흩어져 살아간다. 뒤에서 암약하는 뱀파이어, 이구의 의지를 가지고 깨어난 균류 인간, 죽은 후에 돌아온 망자들, 고대의 기술을 유지한 안드로이드들, 지구를 멸망시킨 알리프들...

새로운 세상 속에서, 당신은 무엇을 이루고자 하는가? 새로운 절망 속에서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가? 

Shattered_Core_Book_v1-1-0.jpg
spire.png

스파이어(Spire; 첨탑)

나를 억압하는 모든 것에 저항하라. 싸우다 죽을 지언정, 싸우다 모두를 파멸로 만들 지언정, 나는 압제의 술을 무시기보다는 자유의 숨을 쉬다 죽을 것이다. 저항의 RPG

​하이엘프가 세운 질서 아래에서 억압당하는 다크 엘프들은 억압을 이겨내고, 자유를 쟁취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이클립스 페이스 2판
(Eclipse Phase 2e)

너의 정신은 소프트웨어다.

프로그램하라.

너의 몸은 껍질이다.

바꿔라.

죽음은 질병이다.

치료하라.

멸종이 다가온다.

​싸워라.

이클립스페이스.png
알레시아.png

알레시아
(Alessia)

마법과 과학의 세계: 알레시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의 모든 꿈은 현실이 됩니다.

프래그드 엠파이어

(Fragged Empire)

​별도 사라진 종말의 세계를 다룬 프래그드 시리즈의 시작!

프래그드 엠파이어.png
펑카폴립틱.png

펑카폴립틱
(Punkapiliptic)

지구가 멸망하면 뭐할래?
우리처럼 맘대로 놀지 않을래?